공지사항 견적문의 질문&답변 구매후기 실시간조립방송신청 조립 영상&사진 이벤트 고객만족센터 A/S 문의
2 쏭앤박컴 A/S 및 환불 규정 쏭앤박컴 2020-02-29 107

"쏭앤박컴" 조립자들이 조립한 컴퓨터는 책임지고 평생 A/S 해드리며 A/S시 공임(인건비)은무료입니다.

(, 쏭앤박컴에서 구매하지 않은 컴퓨터 점검은무료이지만 점검 이후 문제 해결 과정에서 소정의 비용이 발생되며 부품수리비, 교체비는 추가되십니다. )


"쏭앤박컴" 조립 컴퓨터 A/S 규정

초기 불량 - 구매 후 7일 이내 초기 불량은쏭앤박컴에서 교환처리 가능하십니다.

           (, 개봉 후 손상되었거나 구성품이 하나라도 없는 경우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)

초기 불량 배송비 - 출고후 7일 이내 초기불량 왕복 배송비는 쏭앤박컴에서 부담합니다.

※ 아래 주의사항 꼭 필독해주세요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년이내 불량 구매 후 1년 이내 불량은 무상으로처리 되십니다.

1년이내 불량 배송비 - 1년 이내 불량 A/S 입고시발송(편도)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<완료 후 출고시 쏭앤박컴 부담>

※ 아래 주의사항 꼭 필독해주세요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2~3년이내 불량 - 구매 후 2~3년 이내 불량은 부분무상으로 처리 되십니다.

<각 부품의 A/S 기간 및 규정에 따라 처리>

2~3년이내 불량 배송비- 구매후 2~3년 이내 불량은 왕복배송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

※ 아래 주의사항 꼭 필독해주세요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3년 이후 불량 쏭앤박컴에서 구매한 컴퓨터 대상으로 3년이 지나 불량시 공임(인건비) 없이점검 및 A/S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진행되시며 이상 부품 교체 또는 이상 부품 수리시 비용 및 왕복배송 비는 발생 되십니다.

※ 아래 주의사항 꼭 필독해주세요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※ 주의사항 필독!

지정된 택배사(로젠)로 보내셔야 배송비 무료이십니다. , 또는 그 외 배송 방법 및 타 택배사

 이용 시 비용은 전액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타 택배사 이용 시 배송 중 파손 건은

"쏭앤박컴"에서 최대한 도움드리겠지만택배사 규정상 고객님께서 직접 파손처리 하셔야 합니다.

A/S 입고 후 이상이 없거나 소프트웨어 문제 또는 파손문제는 모든 비용 고객님 부담입니다.

부품고장 또는 관리자 부주의로 손실된 데이터는 보장해드리지 않습니다.

A/S 보내시기 전에 저장장치에 저장된 중요한 자료는 꼭 따로 백업하시기바랍니다.

(부득이하게 삭제된 데이터를 꼭 살리고 싶으시다면 조립자들에게 데이터복구문의해주세요^^ )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
"쏭앤박컴" 주변기기 A/S 규정

초기 불량 - 구매 후 7일 이내 초기 불량은쏭앤박컴에서 교환처리 가능하십니다.

           (, 개봉 후 손상되었거나 구성품이 하나라도 없는 경우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A/S 입고 후 이상이 없거나 소프트웨어 문제 또는 파손문제는 모든 배송 비용

고객님 부담입니다.)

초기 불량 배송비 - 전액 "쏭앤박컴"에서 부담합니다.

(, 지정된 택배사(로젠)로 보내셔야 배송비 무료이십니다. , 또는 그 외 배송 방법 및 

 타 택배사 이용 시 비용은 전액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타 택배사 이용 시 배송 중 

 파손 건은 "쏭앤박컴"에서 최대한 도움을 드리겠지만 택배사 규정상 고객님께서 직접 

 파손처리 하셔야 합니다.)

구매 7일 이후 불량 -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각 제조사 A/S 규정에 따라 처리되며, 구매하신 제품 제조사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고객 지원실에 문의하시면, 해당 제조사를 통해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쏭앤박컴출고 후 배송중 파손건

파손 확인 후바로 쏭앤박컴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
파손 확인 후바로 송장 및 택배 포장 상태, 파손된 부위를 사진 찍어 보내주셔야 합니다.

파손 확인 후시간이 너무 지나거나 일단 사용하시다 나중에 문의하시면 파손 처리가 힘드십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"쏭앤박컴" 환불 규정

※ 구매 후 7일 이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모니터, 주변기기, 기타 소모품 환불 시 미개봉 제품만 가능하십니다.  

※ 모든 소프트웨어는 개봉 후 설치 시 교환 및 환불 안 되십니다.

(미개봉, 미설치 기준 구매 후 7일이 내에 환불 가능)

※ 조립 컴퓨터는 특성상 구매 후 조립 진행되는 순간부터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또는 부품 변경은 어렵습니다

    부득이하게 조립 컴퓨터 환불 시 조립비 및 기타 공임, 소프트웨어비용은 환불 안 되십니다

    (, 모니터, 주변기기, 기타 소모품은 미개봉 시에만 환불 가능하며 개봉 후에는환불 불가)

※ 모든 단순 변심 환불 배송비는 전액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십니다. 보내주신상품을 쏭앤박컴에서 받고 나서 

   부품 이상 유무 확인 후처리됩니다. 상품 보내실 때 포장은 처음 받았을 때와 똑같이 포장해주셔야 합니다. 부실하게 

   포장하셔서 파손되면 환불이 안 되십니다 

작성자       비밀번호   
 
  • 컴퓨터를 구매할때 어느 부품을 사는게 제일 가격대비 성능이 효율적인지 고르는게 제일 어려웠는데 자세한 상담을 통해 부품별로 비교해주셔서 선택에 너무 도움이 되었어요. 특히 밤 12시 넘은시간에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. 컴퓨터 구매, 조립과 상관없는 컴퓨터 사용에 대한 질문에도 상세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. 괜히 혼자 알아본다고 몇일동안 인터넷 검색해본게 오히려 시간낭비가 될 정도였어요ㅋ 지방거주자라 서울매장을 가기가 어려운데 조립을 집에서 편하게 유투브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. 지방이라 배송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배송 온 박스 상태를 보니 택배기사님이 발로 굴려서 배달해줬어도 전혀 문제없을 포장이었어요ㅋ 사진을 못찍어논게 아쉽네요. 유투브에서도 확인 할 수 있지만 선정리가 너무 깔끔해서 케이스가 횡할 정도 입니다. 저처럼 선정리에 민감한 사람한테는 아주 높은 만족도 포인트였어요. 저처럼 컴퓨터 잘 모르는 사람도 전원선만 연결하면 별도의 설정없이 바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셋팅을 미리 다 해주셔서 너무 편했습니다. 앞으로 소소하게 업그레이드 할때마다 꼭 다시 이용할께요ㅎ
    2020-05-14
쏭앤박컴
  • 대표자 : 송준민    주소 :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81 21동 4층 86호(한강로2가, 선인상가)    TEL : 02) 701 - 0809    FAX : 050) 4004 - 1394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319-11-01480    통신판매업신고 : 2020-서울용산-0157  
  •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송준민    E-mail : snpcom0809@naver.com    호스팅 사업자 : 엔트리즈로고 (주) 엔트리즈
  • Copyright(c) snpcom.co.kr All right reserved.